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요즘뜨는창업 롤링파스타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4.
728x90

백종원 대표 브랜드 롤링파스타 창업비용 및 오픈방법 알아보기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본 코리아 백종원 대표의 롤링파스타 창업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 대표의 모든 브랜드가 그렇듯 롤링파스타 역시 가성비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기존 양식 레스토랑의 식사 가격이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분위기 있는 모던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식을 즐길 수 있어 현재 많은 호평과 꾸준하게 가맹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롤링파스타 입니다.

 

폐업률 0%의 롤링파스타


롤링파스타 창업은 2019년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첫해 18개점과 다음해 2배가 넘는 48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였는데요.

 

아시다시피 2020년은 코로나 발병이 막 시작되어 사회가 혼란스러웠음에도 꾸준하게 가맹점이 60여개가 늘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그중 폐업한 매장이 한개도 없고 양도양수 건이 단 2건 밖에 없는 것입니다.

 

매장수 대비 이렇게 폐업이 한개도 없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일 뿐만아니라 롤링파스타의 가치성을 재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라 보입니다.

 

롤링파스타의 평균 매출액


2020년 기준 정보공개서에 따른 롤링파스타의 전체 평균매출을 살펴보면 연평균 7억 1,666만원으로 월평균 5,972만원이고, 일평균 약 200만원 수준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한 인원 및 영업시간제한 등의 방역지침이 강화되면서, 홀매출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테이크아웃 및 배달이 급증했기때문에 오히려 작년 올해 같은 경우 매출이 높아졌거나 비등해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업절차 및 조건


롤링파스타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창업설명회 참석 후 상담이 진행되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 신청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1층에 창업시 최소 30평이상, 2층부터는 40평의상의 공간을 권장하고있습니다.

 

이 뿐만아니라 더본코리아 대부분의 매장은 각 지역의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많은 중심상권에 출점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있는데요. 어느정도의 입지와 상권이 뒷받침이 되어야 입점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롤링파스타 창업비용

(30평 기준)


보증금: 500만원

교육비: 330만원

가맹비: 1,320만원

기타: 6,050만원

인테리어: 5,190만원

 

합계:1억 3,390만원

 

점포 상황에 따라 철거, 냉난방 설치, 전기/가스 증설 등의 별도 비용이 발생될 수 가있고 여기에 점포구입비까지 포함하여 총 창업비용을 생각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다소 주춤할 수 있으나 백종원 대표 특유의 가성비를 내세우며, 부담 없는 가격에 배달까지 급증하면서 매출력만 놓고 본다면 타 동종업계에 비해 다소 선방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매장 수가 많지 않아 신규 출점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 틈을 타서 홀+배달이 용이한 좋은 입지 및 상권에 미리 선점을 하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라 생각됩니다.

 

이상 요즘뜨는창업인 롤링파스타 창업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7 - [실매물 정보] -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창업 고수익 매장 신규입점 정보 1.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평수: 22평 목표매출: 월 5,000만원~5,500만원 목표수익: 월 900만원~1,005만원 창업비용: 2억 700만원(보증금 포함)

tailored-changup.tistory.com

https://blog.naver.com/dlwodndks/222660246234

 

SG골프 창업비용과 SDR 아카데미 설치조건 알아보기

SG스크린골프 창업비용 및 설치조건 안녕하세요. 최근 골프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남과 동시에 스크린골프...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