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이삭버거 창업비용 지금 오픈해도 괜찮을까?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6.
728x90

이삭버거 창업비용 및 가맹현황 알아보기

이삭버거 홈페이지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트푸드 시장에 요즘 핫한 창업아이템으로 새롭게 등장한 이삭버거 창업비용과 가맹 현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최근 방송 예능이나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2020년 사업을 시작으로 신사역과 용인동점 직영점을 제외하곤 아직까지 가맹사업을 하고 있지 않는데요.

 

최근 서울대입구역점, 논현역점이 새로 오픈되며 점차 가맹점을 넓히려는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삭버거 매장사진

이삭버거 창업 본사는 다들 아시다시피 이삭토스트 회사인 (주)이삭인데요.

 

핫한 예능 유퀴즈 온더블럭에 (주)이삭 김하경 대표님이 직접 출연하시면서 전국 지점 가맹비를 안 받는 걸로 굉장히 큰 이슈가 되면서 창업에 있어 점주님들과 상생을 하려는 모습에 착한 기업 이미지로 각인이 되었습니다. 

 

이삭버거 매장사진

이삭버거 창업은 그동안 이삭토스트의 맛으로 큰 성과를 이루어낸 경험을 바탕으로 버거를 론칭했는데요.

 

기존 대형 패스트푸드 브랜드와는 달리 수제버거의 느낌으로 이삭버거 대표 메뉴 이삭 시그니처 버거를 비롯하여 총 10가지 버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삭버거 홈페이지사진

또한 달큰한 양파와 100% 순 쇠고기와 조화 그리고 불판에 직접 패티를 굽고 여러 가지 재료와 소스로 맛을 내는 어니언 스매쉬드 조리방식으로 주문과 동시 그릴에서 즉석 패티를 만드는 방식으로 수준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삭버거 창업비용

 

이삭버거 창업비용

(15평 기준)


보증금: 500만원

교육비: 550만원

가맹비: 없음

기타: 3,797만원

인테리어: 6,006만원

 

합계: 1억 853만원

 

여기에 점포구입비까지 생각하신다면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최소 1억 3,000만원~1억 5,000만원 수준의 창업비용이 예상됩니다. 

이삭버거사진

 


여기까지 이삭버거 창업비용과 브랜드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탄탄하고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물류체계로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현재 본사에서 최근 경기침체 및 코로나 시국 때문에 지켜보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아직까지 가맹사업이 활발하게 움직이지 않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상황을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삭버거 사진

이삭토스트가 성공한 것처럼 이삭버거도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경쟁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브랜드 선정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어느 상권에 어떤 아이템을 갖고 준비를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면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맞춤형 창업과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https://blog.naver.com/dlwodndks/222663914238

 

피씨방 창업 지금 해도 괜찮을까?( 강남 PC방 양도양수 정보)

PC방 창업 및 양도양수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영업시간제한 및 방역 패스 등으...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