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매물 정보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7.
728x90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창업 고수익 매장 신규입점 정보

 

 

1.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평수: 22평

목표매출: 월 5,000만원~5,500만원

목표수익: 월 900만원~1,005만원

창업비용: 2억 700만원(보증금 포함)

 

2. 매장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중교통으로 인구 천만명의 거대 도시 서울로 진입하는 대표적인 관문이자 교통의 메카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내 위치한 요식업 창업 고수익 매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강남고속터미널 창업은(경부선, 영동선)은 서울 지하철 3, 7, 9호선 트리플 역세권의 고속터미널역과 지하로 연결되어 있고 센트럴싵티(호남선)과 전국 매출 1위를 자랑하는 강남 신세계백화점과 붙어있어 강남 일대에서 가장 많은 일평균 100만 명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초 A급 중심상권'입니다.

 

 

이곳 강남고속터미널에 신규입점 예정인 요식업 창업 매장은 부산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외식 프랜차이즈로 맛과 브랜드 가치성을 인정받아 현재 하남 스타필드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김포공항점, 여의도 IFC 몰 점, 부산 롯데월드점 등의 특수상권에 대거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올해 초 신규 입점하여 계약한 강남 GFC(파이낸스센터)점은 현재 일평균 250만 원 매출을 꾸준하게 내면서 매우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어냈는데요. 때문에 강남 고속터미널이라는 상권을 본다면 일평균 최소 180만원의 매출은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창업비용


보증금: 8,000만원

시설투자금: 1억 1,000만원

본사 보증금: 500만원

가맹비: 700만원

교육비: 500만원

 

총 창업비용: 2억 700만원

 

보증금을 제외한다면 약 1억 2,000만원으로 강남이라는 초 A급 상권에서 22평 규모로 유명 프랜차이즈 요식업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위에서 언급드렸지만 강남고속터미널 창업은 상권이 좋은 만큼 입점 자체가 까다롭고 자리도 정말 안 나오기로 유명한데요. 보통 강남에서 22평 규모 창업을 하려면 점포구입비만 몇억이 들어가는데 이에 비하면 다소 좋은 조건이라 볼 수있습니다.

 

 

모든 창업이 그렇듯 브랜드 선정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어느 상권에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을 시작할 것이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면서, 강남고속터미널 요식업 창업 매장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