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커피베이 창업비용 오픈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4.
728x90

소자본 카페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커피베이 개설비용

커피베이 로고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베이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커피베이는 2009년에 설립되어 10년 넘게 장수하고 있는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로 전국 600여 개의 직,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창업부터 운영까지 분야별 전문가들과 가맹점주님들의 성공적인 창업 및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커피베이입니다.

 

브랜드 소개


커피베이 매장사진

커피베이는 고품질의 메뉴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해주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발뻗어 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국내 카페 초기비용이 부풀려져 있는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금을 면제를 해주는 등 아낌없이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커피베이 홍보사진

 

또한 부담되는 광고비를 본사에서 100% 지원해주어 TVTV 드라마 팬트하우스,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스우파 등의 PPL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며, 오픈 후 6개월간 다양한 매출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주어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피베이 사진

또한, 가맹점 관리 어플을 개발해 선보여 슈퍼바이저와 빠른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메뉴


커피베이 메뉴사진

 

커피베이 메뉴는 에티오피아, 온두라스, 과테말라, 콜롬비아, 브라질 등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배율로 조합해 블랜딩하여 맛있는 커피맛을 구현해낸 커피류 외 라테, 에이드 등 음료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의 종류도 많아 추가매출로 객단가가 높은 편입니다.또한 시즌별로 신메뉴를 선보여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커피베이 매장사진

커피베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지색을 이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커피베이 같은 경우 8평의 작은평수부터 운영이 가능해 접근이 용이합니다.

 

홀 운영뿐만 아니라 배달도 가능해 코로나19로 인한 불경기에도 꾸준한 매출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격적인 창업비용


커피베이 창업비용

커피베이 창업비용을 살펴보면 타 브랜드에 비해 다소 저렴한 편인데요. 현재 가맹비 500만원, 물품 보증금 500만 원, 교육비 300만 원 총 1,300만 원을 면제해주고 있습니다.


8평'기준 인테리어 1,520만원 / 가구 320만 원 / 간판, 사인 500만 원 / POS 및 오픈 지원 250만 원 / 장비 및 기타 2,150만 원으로 총 4,740만 원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5평'기준 인테리어 4,500만원 / 가구 1,000만 원 / 간판, 사인 500만 원 / POS 및 오픈 지원 250만 원 / 장비 및 기타 2,400만 원으로 총 8,650만 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현재 인테리어 원가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안내된 금액에서 더 절약된 금액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문가 의견


커피베이 매장사진

여기까지 커피베이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기존에 부풀려진 운영자금을 바로잡기위해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님들이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자체 멤버스앱을 개발해 선보여 커피베이를 더 많은 사람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한 브랜드입니다.


또한 전국에 6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웬만한 상권에 이미 입점이 돼있을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철저한 입지 및 상권분석으로 입점 가능한 좋은 점포자리를 알아보셔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 자세히 알아보기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 자세히 알아보기

파리바게트 창업비용과 수익성 계산 ◆ 재빵 업계 부동의 1위 파리바게뜨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베이커리 업계 독보적인 1등을 달리고 있는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자세

tailored-changup.tistory.com

https://blog.naver.com/dlwodndks/222658494803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한방에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입점 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VX에서 야심작으로 ...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