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QED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비용 요즘 뜨는 이유가 있었다!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5.
728x90

 

 

QED스크린골프 창업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큐이디 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은 스크린골프업계에서 독보적인 골프시뮬레이터로 각광을 받고 있는 QED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ED골프는 현직 프로골프선수에게 증명된 시스템으로 실제 골프연습장을 연상케하는 그래픽으로 뛰어난 현실감과 정확한 초고속 센서 등의 최첨단 골프 분석 시스템과 깔끔하고 모던한 모델의 시스템장비로

 

최근 전, 현직 프로님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골프연습장을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에게도 큰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이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QED스크린골프 창업

프로들도 인정했다!

큐이디 스크린골프 창업은 기존의 스크린골프의 색과는 다르게 오락성이 아닌 완전 실전형 골프연습을 통한 실력 향상을 기반으로 두고 있는데요.

실제 코스에서 플레이하는듯한 현실감 있는 스트로크 플레이 모드, 내 자세를 실시간으로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 모드, 원하는 방향과 거리 조절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숏게임 콤플렉스 모드

 

원하는 코스에서 원하는 위치에서 샷을 연습하는 코스 연습모드 경쟁과 재미들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QED스크린골프 창업

QED골프만의 독보적인 골프 분석장비

큐이디 스크린골프 창업 시뮬레이터의 초고속 고성능 카메라 센서를 통해 볼과 클럽을 센서가 직접 읽어내어 스윙과 컨택에 따라 실시간으로 다양한 변화를 제공하고, 자신의 헤드 스피드 수치 및 필드 거리를 쉽고 정확하게 측정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시뮬레이터는 화면이 작아 수치 확인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QED골프 연습장 창업은 24인치의 대형 화면과 터치스크린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QED아카데미 스크린골프 창업의 후방카메라는 고화질 영상으로 골퍼의 후방, 측면 등 자유롭게 이동설치가 가능하여 스윙분석 및 레슨 활용에 아주 용이합니다.



큐이디 스크린골프 창업은 QED만의 스윙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스윙에 대해 무려 20개 이상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정밀한 레슨 및 자가진단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본인이 연습한 기록들을 모바일 웹으로도 확인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스윙 자세를 진단하여 보다 효율적인 연습이 가능합니다.


 

QED골프 반포 직영점
QED골프 동백 직영점
QED골프 충정로 직영점
QED골프 판교 직영점

시공 경험이 있는 인테리어 업체 선정을 통해 합리적으로 하자!

QED스크린골프 창업의 인테리어는 점주님의 원하시는 컨셉에 따라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업체 선정 또한 자율적인데요. 

 

(현장 여건에 따라 철거, 소방 완비, 전기증설, 냉난방 등 별도 공사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

 

다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은 스크린골프 인테리어 시공은 일반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고가의 장비를 설치해야 하므로 조금이라도 잘못 하자가 난다면, 오히려 더 큰 추가 공사비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스크린골프 시공 경험이 있는 전문업체를 선정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여러 업체들과의 견적 비교'를 통해 가장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인테리어 관련 자세한 문의는 유선상으로 점주님들이 가장 합리적으로 하실 수 있게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


 

 

QED스크린골프 창업비용

* QED PRO 시스템: 1,050만원(VAT별도)

* 로열티: 없음

* A/S: 1년 무상

* 22년 프로모션 시스템 할부: '최대 90% 24개월 무이자'

 

※ 시스템 가격은 센서, 카메라, 프로젝터, 키오스크, 오토티업기 등 전 구성품을 포함한 가격이며, 좌타 센서 및 프로젝터 업그레이드 등 추가 옵션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QED스크린골프 창업

QED골프 아카데미 연습타석 창업문의: 010-5442-5702

이처럼 QED골프는 골프연습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 많은 예비점주님들의 큰 관심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있는데요.

 

또한 QED골프 창업을 위해선 지점 간의 거리제한이 있기 때문에 먼저 해당 점포(자리)에 '본사 승인' 받아야만 신규 출점이 가능합니다.

 

성함, 연락처, 설치 주소, 희망 타석수 등을 알려주신다면, 빠른 입점 승인 확인부터 창업상담, 예상 견적, 설치 규격, 인테리어, 상권분석 등 다양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QED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비용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 시 QED골프 창업문의 전화연결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과 총 예상 견적까지 샅샅이 파헤쳐 보기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그동안 많은 예비 점주님들께서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에 있어 상담문의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tailored-changup.tistory.com

 

SG골프 SDR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 요즘 핫한 이유가 있었다

요즘 뜨고 있는 SG골프의 SDR아카데미 연습장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골프업계 오랜 업력을 가진 SG골프의 SDR 연습타석에 대

tiger-jaewooz.tistory.com

 

 

스크린골프창업으로사장되기 - 카카오프... : 네이버 카페

[스창사]스크린골프창업으로사장되기-카카오프렌즈골프존SG아카데미GDR실내골프연습장창업비용양도양수매매

caf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