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요즘뜨는카페 하삼동커피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알압기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5.
728x90

가성비 커피 브랜드 하삼동카페 창업비용

 

 

 

 

브랜드 소개


 

 

하삼동 커피는웃을하, 석삼, 한가지동을 사용하여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고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이란 뜻으로 2017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현재는 300여개가 넘는 직영점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입니다.

 

하삼동커피 창업 인테리어는 벽돌과, 정원의 어우러진 콘셉트로 안정감을 주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하루 30분씩 동일한 로스팅을 거친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품질의 커피를 만들어내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구성


 

하삼동커피 창업 메뉴는 수입한 고급 원두를 하루 30분씩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로스팅하여 사용한 커피 메뉴는 물론, 라떼, 티, 에이드 등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였으며, 추가 매출을 위한 디저트군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즌별 신메뉴를 선보여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단골고객의 유치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카페 운영이 처음이셔도 기초부터, 레시피 교육까지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창업비용은 얼마일까요?


하삼동커피 창업 비용

(10평 기준)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500만원

집기: 2,500만원

인테리어: 4,000만원

 

총 7,500만원

 

 

-물품 보증비 면제 / 로열티 월 10만 원

-별도 공사 : 쇼케이스, 철거, 냉난방기, 소방, 전기증설, CCTV 등

-매장 환경 및 상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평균 10평 이상 운영이 가능하며, 대형 평수도 가능합니다.

 

전문가 의견


 

하삼동커피 창업비용과 오픈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하삼동커피는 커피시장의 성장전망에 따라 높은 성장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등으로 인한 새로운 커피문화의 등장으로 홈카페, 배달커피를 이용하는 인구의 수가 높아지면서 커피전문점보다 커피소매시장에 대한 성장성을 더 높게 보고 있습니다.

 

하삼동커피 프랜차이즈의 경우 전문지식이 없어도 초보창업자 및 여성창업자분들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오픈에 대한 수요가 높은만큼 브랜드의 차별성을 두고 창업을 진행해야 하며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와 체계적인 절차과정을 통하여 성공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하삼동커피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 브랜드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및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 업종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tailored-changup.tistory.com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