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과 총 예상 견적까지 샅샅이 파헤쳐 보기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7. 6.
728x90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과 예상 견적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 창업전문가 이재우 팀장입니다. 그동안 많은 예비 점주님들께서 스크린골프 연습장 창업에 있어 상담문의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많은 예비점주님들께서 궁금해하셨던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딱 '중요한 포인트'만 설명드리겠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아시다시피 프렌즈아카데미는 카카오만의 친근하고 대중적인 캐릭터를 내세워 남녀노소 "누구나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라는 슬로건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젊은 층들과 여성분들의 인기와 선호도가 타 브랜드에 비해 상당히 높은 브랜드입니다. 

 

자 그럼 이제 프렌즈아카데미 창업 시 먼저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프렌즈아카데미 인천 OOO점 타석16대 실 평면도

 

 

프렌즈아카데미 설치조건 및 권장규격

 

프렌즈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 시 제일 먼저 점포의 층고(높이) 확인이 가장 중요한데요. 바닥에서 천장 밑(하리보 혹은 소방배관)까지의 "높이가 3.1m 이상"이 되어야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도면을 보시면 양 사이드(왼쪽/오른쪽) 타석에는 벽이 있기 때문에 타석 왼쪽: 3.2m~오른쪽: 3.4m 이고, 중간: 2.7m로 약간 씩 넓이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쉽게 타석 설치 넓이는 '약 3m' 로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 설치 규격은 현장 상황 혹은 실측에 따라 일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출점조건

 

프렌즈아카데미는 국내 스크린골프 브랜드 중 유일한 프랜차이즈 가맹점이기 때문에 "입점 승인"을 받아야 신규 출점이 가능합니다.

 

거리제한은 보통 타석당 20m~25m를 두고 있는데요. 10타석이면 200m, 20타석이면 400m로 영업권 보호를 해주고 있습니다. 

 

입점 승인을 위한 첨부자료: ①성함 ②연락처 ③점포 상세주소

 

※ 입점 승인결과는 상황에 따라 빠르면 1~2일, 늦으면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장비가격)

 

시스템: 1,200만원(VAT별도)

 

프렌즈아카데미 연습타석 시스템 가격은 센서, 카메라, 프로젝터, 키오스크, 키패드, 매트 등 전 구성품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현재 22년 시스템 할인 프로모션 중인데요. 기존가 1,300만원에서 할인 적용가 1,200만원(부가세별도)입니다.


 

100평 기준 10타석 예상 견적

 

시스템: 1,200만원 X 10대= 1억 2,000만원

가맹비: 1,000만원 (한시적 면제 )

교육비: 200만원

계약이행보증금: 300만원

인테리어(평당): 1,375,000원 X 100평 = 약 1억 3,750만원

 

총합계: 약 2억 8,845만원

기타 비용(실비): 냉난방기, 의탁자, 락커, 전자제품, 골프용품 등
별도 공사비용: 철거, 전기증설, 간판비, 용도변경, 소방시설 등

 

※ 위 견적은 부가세 및 기타, 별도공사는 제외된 금액이며, 인테리어는 업체 선정 또는 현장 여건 및 협의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험 많고 합리적인 업체선정 및 견적비교!


프렌즈아카데미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이기 때문에 대부분 매뉴얼에 맞게 필수 품목을 사용하여 인테리어를 해야 합니다. 공사기간은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보통 2달 정도 소요되는데요.

 

특히 스크린골프 인테리어는 일반 매장 인테리어와는 달리 고가의 장비를 안전하고 하자 없이 계획한 날짜에 정확히 맞춰 설치해야 하는데요. 공사기간이 조금이라도 지체된다면, 기계 수급도 다음으로 밀려 오픈일자가 예정일 자보다 몇 주~몇 달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프렌즈아카데미 인테리어는 자율시공이 가능하지만,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업체를 선정 또는 프렌즈아카데미 시공 교육을 이수한 협력업체를 통해 시공할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 단, 비협역사(일반외주업체)를 통해 시공 시 평당 7만5천원의 감리비가 발생됩니다.


 

예비점주님들 고민 있으신가요?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크린골프연습장 창업을 하기 위해선 입점가능여부도 확인해 봐야겠지만 무엇보다 내가 본 자리 혹은 건물의 높이, 주차, 용도 등의 인허가 사항에 문제가 없는지부터 입지 및 수익분석 등 많은 부분들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준비하셔야 할 텐데요.

 

저희는 기초상담부터 입점승인, 현장실측, 도면작업, 인테리어, 견적비교, 용도, 분석, 프로모션 내용, 매장 홍보마케팅등 하나부터 열까지 복잡한 준비과정들을 예비점주님 옆에서 모든 것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및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프렌즈아카데미 창업비용
모바일 전용으로 명함을 터치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프렌즈아카데미 목동프리미엄점 창업 사례 후기

 

양천구 스크린골프연습장 창업 프렌즈아카데미 목동프리미엄점 오픈!

프렌즈아카데미 목동프리미엄점 연습타석 9대 (전타석 고사양 레이저 프로젝터 설치!) 찾아오시는 길 도로명 주소: 서울 양천구 오목로 312 지하 1층 지번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405-276 지하 1층

kakaovx-changup.tistory.com

 

프렌즈스크린 창업비용 총예산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룸 10개 예상견적 생각보다 높지않네?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얼마나 들까? 안녕하세요.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활동 중인 카카오VX 공식영업팀 이재우팀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절차와 비용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