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고봉민김밥 창업 오픈방법과 투자비용은 얼마가 필요할까요?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7.
728x90

고봉민김밥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고봉민김밥 로고사진

 

고봉민김밥 소개


고봉민김밥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식 프랜차이즈 고봉민김밥 오픈 방법과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고봉민 김밥은 하나의 김밥에도 한결같은 정성과 정직을 담아내는 브랜드로 고객과 더불어 가맹점주와 본사 모두가 만족하고 상생하는 국민 브랜드이며 2007년 부산에서 시작되어 현재 2022년 전국에 563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입니다. 

 

고봉민김밥 사진

​고봉민김밥 창업은 2009년 입소문을 타자 누군가가 브랜드를 노리고 2011년 고봉민김밥으로 상표권을 등록하고 고봉민김밥을 고소했던 사건이 있습니다.

 

고봉민김밥 매장사진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 덮죽 사건과 비슷한 사건이었는데요. 고봉민김밥의 내용을 부산지역 이용객들이 알고 불매운동을 하면서 원조 고봉민 김밥인이라는 네이밍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고봉민김밥 아이템


고봉민김밥 메뉴사진

고봉민김밥은 유통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며 조리도구는 수시로 세척하고 구분하여 사용하는데요. 철저한 HACCP관리를 통해 검증된 계란 지단을 사용하고 가맹점 위생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캡스 클린케어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고봉민김밥 홈페이지 참고사진

다양한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브랜드이며, 가맹점 운영시 점주님의 독립적인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체계적인 매뉴얼과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고봉민김밥 창업비용

홈페이지에 개시된 고봉민김밥 창업비용은 12평, 20평 기준으로 공개되어있는데요. 

세미셀프타입(12평 기준): 4,851만원

셀프 타입(20평 기준): 6,462만원

 

여기에 철거 공조, 어닝, 냉난방, 가스, 전기승압 등의 공사비용은 별도인데요. 점포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약 1,000만원~2,000만원 수준이 예상됩니다. 

 

전문가 의견


고봉민김밥 매장사진

정확한 창업비용은 점포 여건 또는 실측을 통해 산출 가능합니다. 또한 고봉민김밥은 월마다 본사에 납부해야하는 로열티가 없기 때문에 고정지출에 대한 부담감을 더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분식 브랜드가 많고 경쟁이 치열한 만큼 입지와 상권분석을 통하여 창업을 준비하셔 리스크 없이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고봉민김밥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

tailored-changup.tistory.com

2022.02.27 - [프랜차이즈 정보] - SG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스크린 룸 설치가격 알아보기

 

SG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스크린 룸 설치가격 알아보기

에스지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SG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시설업인 스크린골프 창업문의가 상당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