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3. 8. 26.
728x90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커피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850여개의 가맹점을 출점한 카페 프랜차이즈입니다. 대용량의 높은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접할 수 있어 많은 단골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의 매장 형태는 대부분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으로 10평대에 소규모로 운영이 가능해 초기 운영자금이 적으며,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 형태로 인건비를 절감해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더벤티 메뉴 구성

더벤티커피 창업 메뉴 구성으로는 커피, 라떼, 버블티, 티,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가있고,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고, 업계 최초 원재료 소분화 포장시스템을 도입하여 음료베이스 계량이 없어도 1팩 1잔씩 제조하여 시간을 단축시켜 로스율을 줄임으로써 재고 폐기율이 낮아 원가율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2.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시스템

더벤티커피 창업이 처음이셔도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데요. 1호점부터 시작한 매장 운영 경험을 통한 전문 경영 노하우를 전수해줌으로써 더벤티커피 창업만의 순환식 교육시스템으로 이론교육부터 커피 교육, 베버리지 교육까지 간단한 본사 교육을 이수하신다면, 초보창업자분들 및 여성창업자분들 등 누구나 운영이 가능합니다.

 

3. 더벤티 창업비용은 얼마?

더벤티 창업비용


가맹비: 250만원
 
교육비: 100만원
 
인테리어: 평당 176만원

 

여기에 가구 및 외부 간판, 전기증설, 냉난방, 철거 등의 별도 공사비용은 제외되었는데요. 만약 별도 공사비용과 점포구입비까지 생각하신다면 최소 1억 초반대 투자비용이 예상됩니다.



이상으로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을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더벤티 커피는 다양한 창업지원을 해주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프로모션 및 다양한 지원혜택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상위 10%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및 가맹상담 문의 % , 응 , 텐퍼센트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 업종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폭발적인 성

tailored-changup.tistory.com

요즘핫한카페 읍천리382 양도양수 창업 정보

요즘 뜨는 디저트카페 읍천리카페 양도양수 창업 정보 매장 정보 위치: 경기도 용인시 평수: 약 23평 월평균 매출: 2,800만원 월평균 순익: 731만원(직접운영시) 창업비용: 1억 3,000만원(귄리금+보증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