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홍대쌀국수 창업 잘되는 이유가 다 있었다.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7.
728x90

가성비 끝판왕 홍대쌀국수 창업비용 및 브랜드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에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음식으로 많이 찾는 대표 음식 중 하나가 쌀국수인데요. 쌀국수라 하면 보통 베트남 쌀국수를 가장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벌써 한국에 상륙한지도 오래된 시점에서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났지만 그중 바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대쌀국수 창업비용과 잘되는 이유에 대해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랑 끝에서 살아남다!


홍대쌀국수의 시작은 20여 년 동안 경기불황을 겪으면서 실패의 반복과 벼랑 끝에서 절박함으로 살아남기 위해 쌀국수라는 아이템을 새롭게 역발상 하여 개발한 메뉴 구성으로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백화점, 쇼핑몰, 대항 마트, 마켓 등의 6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맛집 브랜드로 자리 메 김하였는데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라고 할 만큼 정말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인지도로 꾸준한 재방문율과 사랑을 받는 홍대 쌀국수입니다.

 

가성비 끝판의 아이템


홍대쌀국수의 아이템을 보면 7가지의 쌀국수 메뉴와 볶음면, 볶음밥 및 세트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구성되어있는데요.

 

보통 시중 식사 객단가가 8,000원~10,000원 정도라고 하면 홍대쌀국수는 한 그릇 가격이 무려 4,900원으로 요즘같이 물가상승으로 외식이 부담스러운 상황 속에서 "정말 미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직장인, 학생들을 비롯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모두가 부담 없이 한 끼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어 더욱 환영받고.  'MBC 경제 메거진 가성비 뛰어난 맛집 선정' 및 '어쩌다 마주친 10회 홍대 지역 맛집'으로 선정되는 등 각종 TV 프로그램 출현 및 광고 마케팅을 통해 널리 알리고 있는 쌀국수 맛집 브랜드입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홍대쌀국수 창업비용

(20평 기준)


가맹비: 550만원

교육비: 330만원

보증금: 200만원

기타: 2,310만원

인테리어: 3,300만원

 

합계: 6,690만원

 

여기에 철거 및 전기증설, 냉난방 등의 기타 비용 및 점포 권리금, 보증금 등은 별도이며, 점포 상황 및 규모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현재 로드매장의 배달 전문점부터 전문식당가 그리고 대형마트, 터미널, 몰 등 푸드코트 타입으로도 다양한 곳에 상당수 진출을 해나가며 확장을 하고 있는데요.

 

홍대쌀국수 창업은 누구보다 많이 넘어져봤기에 넘어지기 이전에 어떻게 매장을 잘 돌보고 관리해나갈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사 운영시스템을 통해 경험이 없는 초보자분들도 충분히 손쉬운 조리와 어려움 없는 운영이 가능하고, 홍대쌀국수의 인지도와 고객들의 선호도를 봤을 때 충분히 경쟁력 있고 매력 있는 창업아이템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로드매장 같은 경우 고정 월세를 내야 하는 부담감이 있을 텐데요. 최근 출점 중인 대형마트나 아울렛과 같은 수수료 방식의 특수상권에 입점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상 홍대 쌀국수 창업 잘되는 이유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2022.02.27 - [실매물 정보] -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창업 고수익 매장 신규입점 정보 1.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평수: 22평 목표매출: 월 5,000만원~5,500만원 목표수익: 월 900만원~1,005만원 창업비용: 2억 700만원(보증금 포함)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