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와플대학 투자비용 오픈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8.
728x90

와플대학 창업비용 및 오픈방법 알아보기

와플대학 로고


와플대학 매장 사진

와플대학 창업은 2008년 대학가에서 노점 장사를 시작으로 와플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 학생들이 와플대학이라고 불렀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해 브랜드를 론칭해 2015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35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다른 와플전문점과는 다르게 와플대학 창업은 본사에서 자체 개발, 생산한 식재료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을 제공해주며, 키오스크 주문 형식으로 고객응대 시간을 단축시키며, 짧은 조리 시간으로 높은 회전율로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메뉴구성


와플대학 메뉴사진

와플대학 창업 메뉴구성으로는 본사에서 제공되는 와플전용믹스로 만든 다양한 와플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12가지 크림과 젤라또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와플대학창업은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체계화된 본사 교육을 이수하신다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며, 창업 경험이 없는 여성, 청년 초보 창업자분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브랜드입니다.

 

창업비용


와플대학 창업비용

와플대학 창업비용

(10평 기준)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300만원

계약이행보증금: 200만원

주방장비: 1,500만원

인테리어: 3,200만원

 

합계: 5,700만원

 

이외 철거비용, 전기증설, 냉난방기 설치 등 별도 공사비용까지 포함한다면 총 7,000만원~8,000만원정도 비용이 예상되며, 상권과 입지에 따른 바닥권리금 및 점포비용은 제외된 비용이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와플대학은 창업은 와플전문점중 가장 높은 브랜드력을 가지고 있으며, 개설비가 다소 저렴해 터미널 및 역세권과 같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나, 대단지 아파트가 있는 주거상권에 학교, 학원이 많은 곳에 입점하는 것이 비교적 유리하겠습니다. 이상 와플대학 투자비용과 오픈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3.08 - [프랜차이즈 정보] - 샐러데이즈 창업 오픈방법과 투자비용을 알고싶다면

 

샐러데이즈 창업 오픈방법과 투자비용을 알고싶다면

샐러드 브랜드 샐러데이즈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샐러드브랜드 샐러데이즈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최근 들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건강에 신

tailored-changup.tistory.com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