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평균매출액까지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2.
728x90

디저트 카페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및 수익성 알아보기

앤티앤스프레즐 로고


브랜드 소개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맛집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 창업의 설립자 앤 여사가 1988년 미국에서 프레즐과 레몬에이드 판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 2,0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앤티앤스프레즐 매장사진

대한민국에는 2001년 잠실 롯데월드 1호점과 2호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24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습니다.

도입 초반에는 프레즐이라는 제과가 다소 생소하여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현재 앤티앤스프레즐은 프레즐이라는 '독보적인 아이템'으로 디저트 및 베이커리 시장에 크게 자리 메김을 하였습니다.

앤티앤스의 다양한 아이템


앤티앤스프레즐 메뉴사진

엔티엔스프레즐 창업은 매장에서 즉석으로 발효시킨 반죽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고 기름에 튀기는 것이 아닌 오븐에서 갓 구운 프레즐에 버터를 묻혀 워머에 보관하여 언제나 따뜻하고 담백한 프레즐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8자 모양의 클래식 프레즐, 스틱 프레즐, 핫도그 프레즐 그리고 같이 곁들에 마실수 있는 에이드와 커피음료까지 다양한 맛과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앤티앤스의 수익성은?


앤티앤스프레즐 정보공개서 자료사진

2020년 기준 공정위 정보공개서의 각 지역 매출액을 살펴보면 충남권이 2억8,158만원으로 매출이 제일 높고 그다음 서울권이 2억3,929만원으로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약간 의외의 결과이지 않나 싶은데요.

어디까지나 전체 평균 매출이라는 점에서 각 지역 및 매장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셔야겠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의 전체 매출은 1억9,582만원으로 월평균 1,631만원으로 계산이 되는데요.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배달 주문이 급증했기 때문에 2021년도 매출은 전년보다 훨씬 더 높게 집계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가맹비: 1,000만원
교육비: 600만원
계약이행 보증금: 1,000만원
기기: 약 2,500만원
초도물품: 약 1,000만원

합계: 6,100만원

여기에 인테리어 공사 및 냉난방기, 간판, 전기증설 등 별도의 비용이 발생되고 점포 여건과 규모에 따라 비용이 증감이 된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앤티앤스프레즐 사진

이상으로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앤티앤스프레즐은 소형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홀 매장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과 배달도 가능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코로나 시기에 오히려 매출이 유지되거나 높아지는 현상이 보이는데요.

앤티앤스프레즐 메뉴사진

매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여 더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고, 매장에서 직접 즉석으로 만들기는 하나 구워낸 프레즐에 맛 별로 소스만 바르면 되는 아이템이라 큰 노동력이 필요 없고 본사 교육을 통해 아무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분 및 여성분들도 충분히 손쉬운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편 디저트이기 때문에 창업 시 주로 젊은 층들이 많이 있는 학원가 및 대학교 상권이나 직장인들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 입점하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 자세히 알아보기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 자세히 알아보기

파리바게트 창업비용과 수익성 계산 ◆ 재빵 업계 부동의 1위 파리바게뜨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베이커리 업계 독보적인 1등을 달리고 있는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자세

tailored-changup.tistory.com

https://blog.naver.com/dlwodndks/222650922234

디저트39 창업비용과 수익성은 과연 어떨까?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디저트39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안녕하세요. 아직도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디저트39 ...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