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4. 30.
728x90

상위 10%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및 가맹상담 문의

텐퍼센트 창업비용

% , 응 , 텐퍼센트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 업종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 매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텐퍼센트커피는 부산에서 시작되어 현재 수도권까지 진출해있는 브랜드로 텐퍼센트라는 이름처럼 상위 10%의 원두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커피 맛과 더불어 '화이트컬러와 목재의 포근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감성카페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현재 많은 소비층들의 관심과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스페셜 티 커피와 최적의 로스팅


텐퍼센트커피 창업의 아이템은 시즌별 신메뉴와 커피, 음료/티, 아이스크림/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데요. 특히 텐퍼센트커피는 각 나라별 산지에서 엄선된 상위 10%에 속하는 "스페셜 티" 등급의 고급 원두만 사용하는 동시에 아메리카노 한 잔에 2,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포화상태인 테이크아웃 저가 커피브랜드 시장에서 가성비만큼 좋은 경쟁력은 없기에 학교 주변이나 직장인들이 밀집된 오피스 상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출처: 정보공개서

텐퍼센트커피 평균매출액 분석


텐퍼센트커피 창업은 현재 부산지역과 서울지역 나뉘어서 매출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서울지역 기준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년 서울, 경기지역 전체 평균 매출액은 2억2,993만원으로 월평균으로 계산 시 1,916만원으로 꽤 준수한 수준이라 볼 수 있는데요.

현재 서울, 수도권에 지속적으로 출점중이고, 거리두기 방역 해제가 된 시점에 매출력은 더 높아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10평 기준)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300만원
보증금: 200만원
인테리어: 2,200만원(평당220만원)
기기 및 장비: 3,000만원
간판: 550만원
초고비품: 350만원
(로열티: 10만원)

합계: 7,100만원


※ 점포 여건에 따라 CCTV, 스피커, 의탁자, 철거, 냉난방, 전기증설 등의 추가 별도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저가 커피에서 이제는 고급화로 변하는 커피시장의 트렌드


자고 일어나면 생긴다는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등의 브랜드가 코로나까지 겹치며, 테이크아웃 전용 대용량 저가 커피가 오랫동안 큰 호황을 노렸으나,

이제는 그동안 익숙하고 많이 마셔본 맛에 대한 피로감과 최근 코로나가 점차 완화되며, 그동안 참아왔던 소비력에 대한 갈증이 높아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 맛과 퀄리티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텐퍼센트커피 창업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텐퍼센트커피는 고급스러운 커피 맛과 모던하고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푸근하고 감성 있는 카페의 느낌을 잘살려 남녀노소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이미 포화된 커피시장에서 충분히 틈새시장을 노려볼 만한 '경쟁력 있는 브랜드'라 생각됩니다.

요즘핫한카페 읍천리382 양도양수 창업 정보

요즘 뜨는 디저트카페 읍천리카페 양도양수 창업 정보 매장 정보 위치: 경기도 용인시 평수: 약 23평 월평균 매출: 2,800만원 월평균 순익: 731만원(직접운영시) 창업비용: 1억 3,000만원(귄리금+보증

tailored-changup.tistory.com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