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지금 오픈해도 괜찮을까?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10. 18.
728x90

국내 대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투썸플레이스 로고사진


브랜드 소개


투썸플레이스 매장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카페가 생소할 2008년에 선두로 자리를 잡기 위해, 1호점인 홍대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이어나가 현재는 1,30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로써 스타벅스, 커피빈과 커피시장의 큰 축을 담당하는 투썸플레이스는 자체 앱 개발, 드라이브 스루 매장, 홈카페 브랜드 에어 리스트를 론칭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


투썸플레이스 메뉴사진

투썸플레이스 창업 아이템은 다크, 미디엄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종류 외 음료, 빙수, 아이스크림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음료는 물론 디저트 카페답게 시그니처 디저트를 비롯한 샌드위치와 샐러드까지 판매하고 있어 1인 객단가를 높임으로써 높은 매출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케이크가 맛있다는 인식이 잡혀있어 크리스마스 등의 특수도 있는 브랜드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카페 창업이 처음이어도 본사의 체계적인 매뉴얼을 통해 누구나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데요.

또한 매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재방문율을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은 얼마?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은 최소 45평의 면적과 전면 15m의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45평 기준 가맹비 3,150만원, 인테리어 8,325만원~9,405만원, 간판 및 사인물 1,200만원, 가구 330만원~350만원, 기기장비 6,970만원~7,700만원 = 2억 3,445만원~2억 5,455만원 입니다.

여기에 점포 여건에 따라 별도 공사 비용이 1천~2천만원가량 발생될 수 있으며, 권리금과 보증금 등 점포 구입비용은 별도입니다.

전문가 의견


투썸플레이스 매장사진

이상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별다른 홍보 없이도 높은 브랜드력으로 신규 가맹 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이지만,

이미 너무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어 신규 가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투썸플레이스 양도양수 매장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매장사진

투썸플레이스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 어느 정도 프리미엄은 감수하셔야 하며, 매출력이 검증된 매장을 합리적인 금액에 양수하시는 방법 혹은 신도시 지역으로 상가 인테리어 비용 지원 및 렌트프리 등의 해택을 받고 보다 저렴하게 창업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면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꼭 성공 창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