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밀키트창업 땅스부대찌개 창업비용 얼마나 들까?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10. 10.
728x90

포장 배달 아이템 땅스부대찌게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여파로 비대면 창업 및 포장 및 배달창업아이템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현재 외식이 힘든 이 시국에 대한민국 밥상을 책임지고 있는 밀키트 땅스부대찌개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2016년 영천시장 1호점을 첫 오픈으로 2021년 11월 기준으로 전국 500호점을 돌파하며, 급성장중에 있는 땅스부대찌개창업은 간편함과 편리함,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대한민국의 외식 문화를 새롭게 바꾸고 있는데요.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현재 바쁜 직장인들과 혼밥족, 주부들 등 많은사람들에게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식을 뒤엎은 가격!



땅스부대찌개 금액을 살펴보면 정말 상식을 뒤엎은 가격이라 볼 수 있는데요. 보통 일반식당에서 중, 대짜리로 주문해서 먹으면 최소 15,000원 이상이 나온 것에 비해 '3인분에 9,9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템도 오리지널부터 치즈, 왕만두, 베이컨, 토마토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또 햄, 당면, 만두, 라면 등 원하는 사리를 추가하여 더욱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대찌개뿐만 아니라,, 소곱창전골과 떡볶이 메뉴가 있어 보다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땅스부대찌개 창업의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1인 창업으로 인건 부담 NO!



땅스부대찌개 창업의 특징을 살펴보면 기존에 매장 식사 위주로 운영했던 것과는 달리 조리시간과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한 포장, 배달시스템이라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모든 메뉴를 간편하게 집에서 끓여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형태로 만든 것인데요.

이렇기 때문에 '인건에 대한 부담과 노동력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여 1인 창업이나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운영'이 되는 것이 땅스부대찌개 창업의 특징이라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 전화예약으로 포장을 해야 했고, 아니면 식당 사장님이 직접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영감을 받아 지금의 땅스부대찌개가 탄생했다 볼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일까요?


땅스부대찌개 창업비용
(10평 기준)


가맹비 250만원
교육비 100만원
시설비 800만원
인테리어비 500만원
간판비 500만원
초도물류비, 350만원

총 2,500만원


일반 홀 매장이 아닌 포장, 배달 아이템 매장이기 때문에 보통 매장을 오픈했을 때 생각했던 비용보다 다소 저렴한 비용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10평~15평 정도의 소규모 평수이기 때문에 입점 자리를 비교적 용이하게 찾을 수가 있고,, 상권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보증금과 임대료에 대한 부담도 그만큼 상대적으로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가 의견



최근 코로나 상황도 있지만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는 만큼 외식 대신 집에서 혼밥을 먹거나 직장일이 바빠 퇴근 후 가족들과 같이 식사를 하는 자리가 점점 줄어드는 추세에 땅스부대찌개라는 밀키트 브랜드가 생김으로 식사를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영방식 또한 원재료를 받아 포장해서 진열 두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1인 창업 및 소자본 창업에 매우 적합한 아이템이라 볼 수 있습니다.이상으로 밀키트 땅스부대찌개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2.27 - [실매물 정보] -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요식업 창업 강남 고속터미널 초A급 상권 매장 정보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창업 고수익 매장 신규입점 정보 1.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평수: 22평 목표매출: 월 5,000만원~5,500만원 목표수익: 월 900만원~1,005만원 창업비용: 2억 700만원(보증금 포함)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