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푸라닭치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 정보공개서로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8.
728x90

명품치킨 브랜드 푸라닭치킨 창업비용 및 평균 매출 알아보기

 

 

브랜드 소개


푸라닭치킨 홍보모델 정해인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의 명품화를 컨셉으로 탄생한 브랜드 푸라닭치킨 창업비용과 평균 매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푸라닭치킨 창업은 컨셉에 걸맞게 매장 외관과 고급스러운 포장용기를 이용해 브랜드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레시피를 통해 명품치킨이라 불릴만한 뛰어난 맛을 구현했습니다.

 

푸라닭치킨 창업은 오븐 후라이드 기법으로 조리를 한 요리 같은 치킨을 제공해주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로열티 면제,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식재료를 공급 받은 후 결제하는 후불 시스템 등 다양한 본사지원을 해주고 있어 급속도로 가맹점이 늘어나 현재 6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 중입니다.

 

푸라닭 아이템과 차별성


푸라닭치킨 창업 아이템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고추 마요 치킨, 블랙알리오, 투움바 치킨 등이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춘 푸라닭만의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치킨 외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객단가를 높여 가맹점주님들의 수익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치킨창업이 처음이어도 체계화된 매뉴얼을 제공 및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매장 관리를 도와주고 있어 초보자분들도 누구나 쉽게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푸라닭 창업의 모든 치킨요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려해 제작한 포장박스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의 종이백이나 비닐에 넣는 것이 아닌 다양한 디자인의 더스트 백으로 포장이 가능한데요.

 

주로 베이커리에서 사용하는 케이크 박스를 모티브로 제품의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에 대한 관심으로 '포장재 재사용'을 권장하고 자는 의미로 기획이 되었다 합니다.

 

평균 매출액은 얼마?


푸라닭치킨 창업의 전체 평균매출액을 살펴보겠습니다. 2020년 기준 공정위 정보공개서 내용에 따르면 전체 연평균 매출액은 7억5,844만원인데요. 월단위로 환산시 약 6,320만원으로 다소 높은 매출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서울지역을 살펴보면 연평균 매출이 10억5,235만원으로 월평균 8,770만원으로 전국 1등으로 대단한 매출력을 보이고있습니다.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배달이 급증했기때문에 2021년도 매출도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푸라닭치킨 창업비용

수도권 서울/경기지역

(10평 기준)


주방설비 1,210만원

오븐기 1,870만원

POS일체 154만원

주방 및 홀 집기 220만원

테이블 110만원

인테리어비 2,200만원

(화이트/블랙&골드 선택)

 

총 5,764만원

 

인테리어는 자율 시공 가능하며, 감리비는 지역에 따라 상이하게 발생됩니다. 단, 매장 상황 및 규모에 따라 철거, 화장실, 냉난방기, 전기증설, 테라스 등의 별도 비용 발생 및 금액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국내 수많은 치킨 브랜드 중 고급스러운 명품컨셉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푸라닭치킨 창업비용과 평균 매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푸라닭치킨은 매장 내, 외관의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명품백을 연상케 하는 더스트 백 포장, 그리고 기본양념, 후라이드에 국한되지 않고 기존에 맛 볼 수없었던 다양한 메뉴 구성과 아이템으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푸라닭치킨 창업은 주 6일 배송 시스템과 후불 입금 제도로 인해 식자재 관리가 용이하고 본사의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및 각종 TV프로그램 및 유명 연예인 모델을 기용 및 광고 마케팅으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님들의 매출 증대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리고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입지 및 상권에 따라 매출이 상이할 수 있으니, 알아보실 때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홀+테이크아웃+배달이 용이한 상권으로 점포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푸라닭치킨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액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상담

 

2022.02.27 - [프랜차이즈 정보] -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 자세히 알아보자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 자세히 알아보자

노래방 업계 1등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시국에 무인 산업과 비대면 산업이 점자 발전되는 가운데 코인노래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