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컴포즈커피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8.
728x90

저가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 창업비용과 신규입점지역

 

 
 

브랜드 소개


컴포즈커피 매장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저거 커피시장에서 메가 커피와 대결구도를 벌이며 활발히 가맹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컴포즈커피 창업비용과 오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포즈커피는 2014년 브랜드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330여개의 가맹점과 약 247만명되는 공식 앱 회원을 두고 있는데요.
 
게다가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로스팅 공장과 설비를 보유하여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본사에서 로스팅 한 최상급의 컴포즈 스페셜티 블랜딩을 사용하여 고품질 커피를 선사하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입니다.
 

컴포즈만의 아이템


컴포즈커피 홈페이지

 

 
컴포즈커피 창업의 장점은 저렴한 금액에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1등급 프리미엄 우유를 사용하여 커피 이외 라떼나 음료의 맛과 향이 매우 뛰어납니다. 게다가 본사에서 직수입한 원두를 직접 볶기때문에 안정적인 물량 확보와 맛이 아주 일정하고, 다양한 메뉴구성 및 매시즌 신메뉴 출시로 폭넓고 많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컴포즈커피 창업비용
(15평 기준)


보증금: 500만원
교육비: 220만원
가맹비: 550만원
기타: 4,217만원
인테리어: 2,651만원
(평당 약 177만원)
 
총 8,138만원

 
인테리어 공사 견적은 평수/형태/층수에 따라 상이할 수 있고 철거, 소방, 냉난방 등의 별도 비용이 발생된다는 점과 점포 상황에 따라 금액이 증감된다는 점 꼭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신규 입점 가능지역은 어디?


 
최근 저가 커피시장이 뜨거워지면서 대표적으로 메가 커피나 컴포즈커피는 웬만한 지역 및 상권에 이미 다 포진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지점 간의 거리제한 등으로 인해 사실상 신규 출점이 많이 어려운 상태인데요. 특히 서울, 수도권 같은 경우 지도상으로만 봐도 확인이 충분히 가능한데요.
 
현재 서울 강남을 비롯해서 경기지역 및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마트, 백화점 등 특수상권에도 '신규 입점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카페 창업은 '입지와 상권'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도 세심하게 고려하여 전문가를 통해 점포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컴포즈커피 창업비용과 신규 입점 가능지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