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3. 1. 1.
728x90

노래방 업계 1등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시국에 무인 산업과 비대면 산업이 점자 발전되는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이 과연 잘될까라는 의문을 갖게 되실 텐데요.

하지만 나중을 생각하고 지금 이때 틈새시장으로 노려 자리를 선점한다고 생각한다면 어쩌면 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코인노래방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인노래방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 수를 운영 중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세븐스타의 개성넘치는 인테리어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만의 다양한 인테리어를 구축하여 이미지 각인을 확실히 하고 있는데요. 고객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룸 사이즈를 구성해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기술적인 면도 계속해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코인 노래연습장 브랜드입니다.

업계 평판 1위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은 예전부터 업계에서 이용자들의 평판이 가장 우수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2021년 말까지 코인노래방 부문 6년 연속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분들의 만족도와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매장 수도 업계 1위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 가맹점은 현재 전국 220여개의 매장이 출점되어 있습니다. 2위인 경쟁업체 비하면 2배에 가까운 매장 수입니다. 카드결제, QR결제시스템을 지원하고 고품질 4K 영상을 지원하며 국내 최다 반주곡을 수록한 럭셔리 코인노래방을 목표로 계속해서 진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창업비용
(40평/20룸 기준)


보증금: 200만원
교육비: 없음
가맹비: 660만원
기타: 5,923만원
인테리어: 9,207만원

총 1억 5,990만원



인테리어는 본사 컨셉을 준수해야 하고, 여기에 철거, 전기증설, 냉난방기 등 점포 여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만약 점포구입비까지 생각하신다면 약 2억원 수준의 비용이 예상됩니다.

높은 수익성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500원/1곡 15시간 운영을 기준으로 가동률 20%~30% 시 대비 수익률을 살펴보겠습니다.

가동률 20%: 월 수익 1,011만원
가동률 25%: 월 수익 1,416만원
가동률 30%: 월 수익 1,821만원


만약 가동률이 30%가 유지된다면 투자 대비 1년 반안에 회수가 가능할 정도의 다소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코인 노래방 자체가 큰 노동력과 인건이 필요 없고 기본 관리비 정도만 들기 때문에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시설업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 의견


여기까지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세븐스타 노래방은 스타마케팅을 활용하여 브랜딩 홍보와 업계 최초 연예인이 매장에 급습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인 노래방은 무인으로도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로나 시국에도 적합하지만 완화가 된다 하더라도 큰 노동력을 요하지 않아 손쉬운 운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상권이 중요할 텐데요. 주변 유동인구와 배후수요 및 연령층 등 다방면으로 면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보다 안정적 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2.02.24 - [프랜차이즈 정보] -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