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이디야커피 창업비용과 신규오픈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7.
728x90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이디야커피 창업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급 품질의 커피를 모토로 2001년 사업 시작 이후 20년 이상의 매장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커피 전문 브랜드입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2021년 현재 3,500여개의 점포가 오픈되어 운영 중입니다. 이는 국내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숫자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커피시장을 좌우하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이디야커피 창업 본사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생산시설 드림팩토리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로스팅 설비로 고품질의 원두를 생산하여, 커피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주님에게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의 경영능력 향상, 종업원의 친절한 서비스 향상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아이템

 

이디야커피 창업은 국내 토종 브랜드이며, 커피 프랜차이즈중에서 전국에 점포수가 가장 많은 브랜드입니다. 다른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보다 객단가가 높기 때문에 운영, 관리가 수월하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와의 경쟁을 위해 이디야커피 LAB을 출시하며, 중저가가 아닌 고급 커피 브랜드로써 새롭게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드림팩토리와 드림물류센터를 구축하여, 드림팩토리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고 드림물류센터를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배송 서비스를 가맹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이디야커피 창업비용

(20평 기준)


가맹비: 1,200만원

홍보비: 200만원

보증금: 500만원

초도물품: 800만원

인테리어: 8,780만원

(로열티: 월 25만원)

 

약 1억 1,480만원

 

여기에 철거, 냉난방, 전기증설 등의 별도 공사비용은 제외되어있는데요. 점포구입비까지 이것저것 다 생각하신다면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최소 2억은 넉넉히 필요하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이디야커피는 업계 최다 오픈을 통하여 축적해 온 기술 노하우, 국내 최고 맛의 커피 메뉴 확보 및 메뉴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원, 다양한 판매기법의 개발을 통하여 이디야커피만의 성공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선정도 중요하겠지만 어느 입지와 어느 상권에 입점할지에 대한 상권분석도 필히 체크하셔 위험 부담 없이 안정적인 성공 창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이디야커피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연결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저가커피 브랜드 더벤티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가 커피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벤티 창업비용과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더벤티커피 창업은 2014년 브랜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