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텐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마진율은 얼마나 될까?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2. 27.
728x90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텐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텐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래방이라는 곳이라 함은 우리나라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문화공간인데요. 그중 코인노래방은 예전 오락실 한편에 있는 작은 공간에서 1~2명이 들어가 동전을 넣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공간이 발전화되어 더욱 쾌적하고 넒은시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지금의 코인노래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텐코인노래방 창업은 전국의 200여개의 오픈 매장과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특화된 디자인과 컨셉형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이용 나이대가 가장 많은 10~20대를 타깃팅으로 2~3명이 즐길 수 있는 좌식형 룸과 혼코노족을 위한 1인실 룸이 구비돼있는 공간으로 많은 젊은 층들이 가장 선호하고 인기 좋은 공간이 되었습니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운영관리


텐코인노래방 창업은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오픈 준비 단계에서 매출관리까지, 전담 슈퍼바이저를 파견하여, 초기 운영계획과 교육 및 오픈 후 매장관리까지 모든 것을 관리해주고 있기 때문에 각 항목별로 시공에 대한 문제점이나 기본적인 문제점에 대해서도 텐코인노래방 본사가 직접 철저하게 관리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는데요.

아무리 매장 운영경험이 없는 초보분들이나 여성분들이라도 지장 없이 운영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류 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각종 음주사고나 매장 사후관리가 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관리로 현재 운영 중인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와 신뢰도 또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최첨단 I.O.T 무인운영시스템


텐코인노래방 창업시스템은 최첨단 I.O.T 무인운영시스템으로 관리자가 매장 내 상주하고 있지 않아도 모바일 앱을 통해 외부에서 안내 및 매장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룸별 CCTV, 출입문 제어, 냉난방기 온도조절 ON/OFF 및 조명과 전력 차단까지 가능한데요.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 및 통제를 할 수있어 전기세 절감 효과는 물론 키오스크를 통한 간편한 정산방식으로 매출누락 및 도난방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안에 대한 안정성과 인건비 절감에 대한 효과도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용 태블릿PC를 활용하여 고객이 회원 ID 충전금으로 요금제 선택, 쿠폰 사용, 시간 충전, 먹거리 상품 주문이 가능하여 보다 편리하게 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텐코인노래방


텐코인노래방 창업은 일반적으로 카페나 식당과 같은 업종의 경우 재료비, 물품비, 인건비, 월세 등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이 많은 것에 비해 텐코인노래방은 전기세, 월세, CCTV 보안, 인터넷 사용료, 키오스크 관리비용 등 기본적인 관리비 외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물론 지역과 상권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을 수는 있으나, 인건비 포함 평균적으로 매출의 50%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텐코인노래방의 창업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가맹비와 교육비는 면제이고, 인테리어 공사, 음향시스템 설치 및 룸 시스템 설치, 가구, 포스기 등 40평에 20룸을 기준으로 1억에서~1억3,000만원의 비용이 발생되고, 추가 옵션사항이나 철거공사 및 간판, 전기, 냉난방기 등 별도의 공사비용까지 포함한다면 넉넉히 1,000만원~2,000만원 정도의 추가 비용이 예상됩니다.

게다가 올해 텐코인노래방 창업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임대료 지원 및 로열티 면제, 무인 I.O.T 무상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초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도 다소 해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이상으로 1인 창업 추천 아이템 텐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률에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 코로나여파로 인해 무인시설업 시장에서 점점 입지를 확보 해나가는 텐코인노래방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로 보았을 때 다소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입니다.

하지만 어떤 상권에 얼마의 비용을 들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입점할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할 것이고, 상가 및 건물의 바닥권리금이나 임대보증금, 임대료와 같은 부분도 함께 참고하여 신규 입점 or 양도양수를 할 것인지에 대한 비교분석을 철저히 하셔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