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샐러데이즈 창업 오픈방법과 투자비용을 알고싶다면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3. 8. 19.
728x90

샐러드 브랜드 샐러데이즈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샐러데이즈 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샐러드브랜드 샐러데이즈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최근 들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건강에 신경을 더욱 쓰는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움직임이 덜하고 외부로 나가 활동적인 생활을 하기 어렵다 보니 군살이 늘어나고 체중과 건강상태가 걱정이 되다 보니 많은 분들은 샐러드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샐러데이즈 사진

과거에는 이런 샐러드로 밥을 해결한다고 하면 시선이 곱지는 못했으나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샐러드를 식사문화로 인정하면서 조금씩 건강을 되찾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맞춰 샐러디 창업으로 많은 예비 점주님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는데 레드오션으로 여겨졌던 시장이 블루오션으로 활기를 뛰고 있자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샐러데이즈는 과거부터 오랜 세월 자리 잡아온 샐러디 창업이 가장 많은 출점수와 더불어 운영이 잘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다만, 점포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출점 시 찾기가 어려워지자 타 브랜드로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샐러데이즈는 샐러드를 먹는 날이라는 뜻도 있으며 내 인생에서 가장 풋풋한 시정을 상징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일상의 바쁨 그리고 피로함 들을 잊고서 신선하고 싱싱한 샐러데이즈 메뉴들로 인생의 제일 좋았던 시절을 떠올리고자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맛있는 건강과 함께 건강한 포만감을 함께 하기 위하여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함께 균형 잡힌 식사를 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샐러데이즈 매장사진

샐러데이즈 창업은 친환경과 유기농 그리고 무농약 야채들로만 사용하여 순한 재료와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심플한 주방 공간과 조리 매뉴얼을 완성시켜 비교적 주방 조리공간을 간편하게 운영하게 하여 인건비를 절감시켰습니다. 또한 다양한 토핑들을 통하여 대중적인 메뉴를 출시하기에 수많은 고객들이 재방문을 해가고 있습니다.
 

샐러데이즈 홈페이지 자료사진

샐러데이즈 식자재는 대형 물류사를 통하여 변수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수급을 하도록 하여 공급이 잘 되는 브랜드입니다.
 
점차 샐러드로 한 끼를 해결하는 수요층이 증가하고 선진국형의 식습관으로 샐러드가 점차 주식의 개념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기에 안정적인 수익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샐러데이즈 창업비용

샐러데이즈 창업비용
(10평 기준)


가맹비: 900만원
교육비: 400만원
인테리어: 평당 180만원
기기 및 집기: 1,300만원
의탁자: 200만원
포스: 120만원
별도공사: 5~700만원

 

합계: 5,720만원~5,920만원
 

점포 여건에 따라 냉난방 및 커피머신, 키오스크, 전기증설, 철거비용 등의 별도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데요. 별도 비용까지 생각한다면 6,500만원~7,000만원 수준의 비용이 예상됩니다.
 

샐러데이즈 창업

최근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헬스장 및 체육시설과 같은 야외활동이 제한됨으로써 바쁜 직장인들 및 여성분들이 집에서 홈트레이닝과 식단관리를 통한 다이어트 및 몸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충분히 경쟁력 있고 틈새시장을 노려볼 만한 창업아이템이라 볼 수 있는데요.
 
또한 배달 주문도 많이 활성화되어있어 홀+테이크아웃+배달이 용이한 입지선정을 면밀히 검토하여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2.27 - [프랜차이즈 정보] -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 자세히 알아보자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수익성 자세히 알아보자

노래방 업계 1등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비용과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시국에 무인 산업과 비대면 산업이 점자 발전되는 가운데 코인노래

tailored-changup.tistory.com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 브랜드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및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 업종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