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골프존파크 창업비용과 스크린 설치가격 및 가맹조건 자세히 알아보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4. 18.
728x90

골프존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투비전 플러스 설치가격 알아보기

 

 

◆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린골프 대표 브랜드 골프존파크 창업비용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골프존파크는 2020년 공정위 정보공개서 기준으로 전국 1,425여 직, 가맹점을 오픈했는데요.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앞선 서비스로 새로운 스크린골프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골프존 파크입니다.

 

◆ 골프존의 새로운 야심작 '투비젼 플러스'

 


*움직이는 물체를 90도각도에서 가장 정확하게 측정.

*스윙 탑, 사이드에 위치하여 기존 센서보다 스윙 및 볼 궤도를 측정하고 헤드의 타격 부분과 각도를 측정.

*플레이어의 다양한 스윙 궤도와 세밀한 임팩트 구간을 센싱하기 위한 촬영 속도 개선.

 

 

*일반 모드: 기존 비전의 게임 난이도가 크게 차이가 없어 무난히 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음.

*세미 투어 모드: 일반 모드에 비해 롱게임에 대한 코스 매니지먼트가 강화되었고, 벙커, 러프 난이도를 구분하여 게임의 변수가 다양해졌으며, 그린 위의 격자 라인, 남은 거리 등의 정보를 분석하여 그린 플레이를 함.

*투어 모드: 실제 필드와 흡사한 코스를 통해 고난도 플레이를 원하는 상급자 및 실전 연습이 가능하고 코스 공략 및 샷 에이밍도 스크린 화면과 야디지북 정보를 통해 높낮이 정보 및 플레이어가 직접 처리 운영 및 공략해야 함.

*전면 스크린에 바닥스크린을 더하여 하나의 화면처럼 확장하고 실제 필드와 유사한 공간감을 제공.

*4미터 이하 퍼팅 시 바닥 스크린에 홀컵이 생성되어 실제 필드와 유사한 느낌으로 라운드를 이용.

*타석부와 타격부의 분리구조를 통해 다양한 지형의 경사를 구현한 듀얼 스윙 플레이트.


플레이어를 위한 터치모니터로 마우스와 키보드 없이 터치만으로 편리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가 있고 주로 사용하는 기능 위주로 UI가 재구성되어 메뉴 및 자신의 샷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음.

 

 


골프존파크 창업비용

(100평/ 룸 5개 기준)


가맹비/교육비/행정비: 1,500만원
투비젼 플러스 시스템(5대): 3억 1,000만원
인테리어: 1억 4,000만원
간판: 350만원
골프용품(5개): 1,200만원
포스기: 130만원

총 4억 8,180만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냉난방기, 락커, 의탁자, 카운터 등의

별도금액이 제외되어 있고

점포여건에 따른 추가

공사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골프존파크 '할인 프로모션'


골프존파크 창업의 스크린 룸 1개 설치 시 약 20평(공용공간 포함)을 필요로 하는데요. 때문에 평균적으로 100평/룸 5개 로 보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스크린 룸 6개이상 설치 시 기계값 '할인 프로모션' 중인데요. 120평/룸 6개 할인가 적용금액으로 예상 견적을 계산해보겠습니다.

 


골프존파크 창업 120평/룸 6개 기준으로 할인가를 적용하면 6억 1,324만원의 창업비용이 예상됩니다. 할인 전과 비교했을때 9,000만원 차이가 납니다. 위 금액은 어디까지나 예상 견적이고, 점포규모 및 여건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또한 같은 평수라도 구조에 따라 기계설치수가 달라질 수가 있고, 각 지역의 지점마다 영업권 보장 및 오픈할 수 있는 T.O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점포가 있거나 알아보신 분들은 일단 입점 가능 여부를 먼저 체크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여기까지 골프존파크 창업비용과 투비젼 스크린 룸 설치가격 및 조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스크린골프 열풍이 상당하여,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스크린골프 창업은 초기 투자비용이 높은만큼 면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시▼ 스크린골프 창업문의 전화연결

 

프렌즈스크린 설치비용과 스크린골프 설치규격 자세히 알고 준비하자

카카오 프렌즈스크린 창업문의: 010 5442 57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전 연령층에게 가장 친숙하고 사랑받는 캐릭터를 내세워 스크린골프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카카오의 야심작 카카

tiger-jaewooz.tistory.com

 

 

SG스크린골프 설치비용 SDR 아카데미 연습타석 설치가격

SG스크린골프 연습장 아카데미 창업비용 및 설치조건 알아보기 보통 스크린골프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스크린 룸 형태로 많이 하시지만, 최근 골프를 처음 접하거나 배우려는 초

tiger-jaewooz.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