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정보

굽네치킨 창업비용 가맹조건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하자!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22.
728x90

굽네치킨 창업비용 및 가맹조건 알아보기

굽네치킨 로고사진

 

가맹점 1.000여 개 돌파


굽네치킨 가맹점수

안녕하세요. 창업테일러 첫째입니다. 2005년 웰빙 바람을 타고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웰빙 치킨"으로 이름을 알리며 치킨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굽네치킨은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현재 16년 이상 장수를 하며 어느새 1,000여 개의 가맹점과 해외 초 9개국에 30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인 메이저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치킨 가맹점 수 기준 전체 브랜드 중 7위, 평균매출 2천만원 이상 브랜드 중에서는 4위에 랭크된 굽네치킨 창업비용과 신규 개설 시 입점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입점조건과 유의사항


굽네치킨 매장사진

굽네치킨 창업 시 입점 위치는 1층에 위치해야 하고 최소 15평 이상의 면적에 도로면에 인접한 점포여야 하며,상시 운영 인원이 2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1인 창업 시 최소 1명의 직원은 필요하며 따라서 교육비는 2인 기준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굽네치킨 로열티는 없으며 인테리어 마진 및 물류 보증금도 없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매장사진

교육기간은 2일간의 적응교육 및 5일간의 본사 교육이 기본으로 진행되며, 필요시 추가될 수 있으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반드시 운영하실 2명이 같이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굽네치킨 창업비용

굽네치킨 창업비용을 살펴보면 15평(배달형), 20평,25평(홀 매장형) 이렇게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세가지 컨셉 모두 가맹비: 500만원+교육비: 200만원+인테리어: 평당 180만원~200만원 입니다. 점포 규모에 따라 간판 및 기타 공사비용이 상이합니다.

 

15평 기준: 7,759만원

20평 기준: 8,639만원

25평 기준: 9,439만원

 

여기에 점포 상황에 따라 전기/가스 증설, 철거, 냉난방 등의 별도 품목으로 약 1,000만원~2,000만원 정도의 비용과 점포구입비까지 포함하여 총 창업비용을 생각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굽네치킨 메뉴

굽네치킨 창업은 이미 15년 이상 많은 인지도를 쌓아온 대표 치킨 브랜드입니다. 비록 교촌이나 비비큐와 같은 메이저 브랜드 보단 다소 낮은 수준의 매출력을 보이고는 있으나, 굽네치킨만의 시그니쳐 메뉴 볼케이노와 갈비 천왕, 고추 바사삭 등의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많은 마니아층들의 유입과 브랜드 입지를 다져놓았습니다.


굽네치킨 광고

굽네치킨 창업은 점포의 입지와 가용한 창업비용에 따라 배달형과 홀 매장형으로 나뉘어있어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치킨업종 자체가 배달 주문이 많기 때문에 아파트 단지 및 원룸, 오피스텔이 밀집되어 있는 주택가 상권 및 배달이 용이한 상권으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시 프랜차이즈 창업문의

 

 

잠실롯데월드 창업 분식 프랜차이즈 신규입점 정보

잠실롯데월드 어드벤처 프랜차이즈 신규 창업 기회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월목표 매출: 5,000만원 월목표 순익: 750만원 창업비용: 1억 5,400만원 매장 설명 안녕하세요. 창업테일러 첫째입니

tailored-changup.tistory.com

 

 

노브랜드버거 창업비용과 가맹조건 자세히 알아보자

신세계푸드 발 노브랜드버거 창업비용 및 신규 출점 방법 가성비로 승부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푸드에서 야심작으로 내세운 노브랜드버거 창업비용과 가맹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