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매물 정보

잠실롯데월드 창업 분식 프랜차이즈 신규입점 정보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19.
728x90

잠실롯데월드 어드벤처 프랜차이즈 신규 창업 기회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월목표 매출: 5,000만원
월목표 순익: 750만원
창업비용: 1억 5,400만원

 

매장 설명


잠실롯데몰 사진
잠실롯데월드사진

안녕하세요. 창업테일러 첫째입니다. 오늘은 잠실롯데월드에 신규입점 예정인 분식프랜차이즈 신규입점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잠실롯데월드 창업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8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연평균 600만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입니다. 

 

잠실롯데월드를 찾는 주 연령층은 놀이공원이다 보니 주로 학생들이나 젊은층들 그리고 가족, 수학여행, 단체여행객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곳 잠실롯데월드에 신규입점 예정인 매장은 롯데월드 포토존의 최고 명소 회전목마 주변에 위치한 곳으로 오는 5월말에 입점할 예정입니다.

 

잠실롯데월드 창업은 학생들뿐만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구성으로 고정 유동인구를 확보한 곳에서 대중성이 강한 아이템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력을 예상하고있습니다. 


온라인상 설명의 제한에 있어 잠실롯데월드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로 넷마블 지타워 창업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 정보

대형 오피스상권 구로 지타워내 식당가 창업 정보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평수: 약 29평 월목표 매출: 5,000만원~5,500만원 월목표 수익: 1,114만원~1,254만원 창업비용: 1억 8,200만원(보증금 포함)

tailored-changup.tistory.com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 스크린골프 설치가격 및 프렌즈 아카데미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 창업비용과 개설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은 시장 2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