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매물 정보

[오피스상권] 소자본창업아이템 이스트센트럴타워 신규창업 정보

by 스크린골프 창업 해결사 2022. 3. 31.
728x90

서울 강동구 랜드마크 대형 오피스 이스트센트럴타워 창업 정보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약 30평)
목표매출: 3,000만원

목표수익: 783만원
창업비용: 5,700만원(보증금포함)

 

※인테리어 지원금: 평당 200만원

 

매장 설명

이스트센트럴타워
지식백과 자료

안녕하세요. 창업테일러 첫째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동구 최대 규모의 대형 오피스 이스트센트럴타워에 신규 입점 예정인 소자본창업아이템 매장 정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스트센트럴타워는 지하6층~지상36층 규모의 오피스 건물로 삼성물산, 삼성전자, 삼성메디슨, 휠라코리아 등의 기업과 치과, 피부과, 메디컬센터, 은행 등이 입주되어 있고, 상주인원만 3,200여 명입니다.

 

주변에는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 강동세무서, KT강동지사 등이 있고, 바로 앞 버스정류장과 강동역 5호선 1번 출구와 직접 연결되어 있어 교통 접근성이 매우 좋은 상권입니다.

 

이곳 이스트센트럴타워에 신규 입점 예정인 프랜차이즈는 이미 전국 오피스 상권 및 특수상권에 출점되어 있는 맛집 프랜차이즈로 특히 강남, 여의도와 같은 중심 오피스 상권에서 다양하고 대중적인 1인 한상차림의 한식 아이템으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출점과 매출력을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30평 규모의 매장을 평당 200만원의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받아 소자본창업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주변 식당가들이 많이 없고 건물 내 상주인원뿐만 아니라 주변 오피스 유동인원까지 유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경쟁력 있는 입지와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갖춰진 오피스 상권에서 좋은 조건으로 안정적이고 생계형으로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프랜차이즈 매장입니다.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상으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GFC파이낸스센터 창업 오피스상권 매장 정보

강남 최대 규모의 오피스빌딩 강남GFC 양도양수 창업 정보 매장 정보 업종: 일반음식점 월평균 매출: 4,100만원 월평균 순익: 807만원 창업비용: 3억 5,000만원 매장 설명 안녕하세요. 보통 창업을 할

tailored-changup.tistory.com

 

[백화점]소자본창업추천 청량리 롯데백화점 고수익 매장 정보

청량리 롯데백화점 생계형 창업 아이템 정보 매장 정보 업종: 일반 음식점 월평균 매출: 2,500만원~2,800만원 월평균 순익: 662만원~742만원(직접운영시) 창업비용: 4,000만원(보증금 포함) 매장 설명

tailored-changup.tistory.com

728x90